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가 자체 동영상 플랫폼 채널인 '네파TV'를 통해 화천군 파로호와 춘천 의암호에서 펼쳐진 아웃도어 피싱(Fishing)의 생생한 현장을 3부작으로 제작해 방영합니다.
네파는 현재 네파TV를 통해 클라이밍, 캠핑, 익스트림스포츠, 낚시, 여행 등 약 200여 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웃도어 활동의 재미를 전하고 올바른 아웃도어 레저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번에 방영되는 네파TV의 '파로호-의암호 아웃도어 피싱' 3부작은 화천군 파로호와 춘천 의암호에 직접 보트를 타고 나가 낚시줄을 던지는 법부터 후킹, 바늘털이 등 '배스'를 낚는 모든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냈습니다.
특히, 이정구 낚시 프로의 화려한 낚시 기술과 자세한 설명 과 인터뷰, 깊고도 넓은 호수의 신비로운 절경이 어우러져 보기만해도 짜릿한 배스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팀장은 "네파TV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대해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전문성과 재미를 모두 갖춘 동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있다" 며 "이번 아웃도어 피싱 3부작은 이정구 낚시 프로의 배스 낚시 과정을 있는 그대로 담아내 리얼한 현장의 모습과 익스트림 낚시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이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네파는 네파TV를 통해 선보인 익스트림 피싱을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아웃도어 스쿨 2차 프로그램 교육도 진행합니다. 네파는 이정구, 이상학 낚시 프로와 함께 8월 10일(토)부터 1박 2일간 '익스트림 루어 피싱'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31일(수)까지 네파 아웃도어 스쿨 홈페이지 (school.nepa.co.kr)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참가비는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