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라샤라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 라인을 위한 하이드로겔 쿨링 바디 패치 '하늘을 나는 코끼리 바디 패치'를 출시했네요. 이 제품은 피부조직과 유사한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돼있어 원하는 피부 부위에 빈틈없이 부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관계자는 “지방산 합성을 방해하는 HCA(가르시아열매추출물)와 피부 순환을 촉진시켜주는 마테추출물이 흐트러진 바디 라인을 관리해주고 멘톨 성분이 쿨링효과를 낸다”고 전했습니다.
스킨푸드는 완벽한 눈매 연출과 눈가 피부까지 생각한 비바 워터 프루프 펜 아이라이너 2종을 내놨네요. 펜 타입의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브러시 펜과 스폰지 팁 펜 중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관계자는 “파스타를 만들 때 이용되는 이태리산 듀럼밀 추출물이 들어있다. 듀럼밀에는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1과 B2성분이 풍부하다”고 말하네요.
캐스 키드슨에서는 향기롭고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게 해줄 바디 미스트 2종을 선보였습니다. 관게자는 “식물성 글리세린과 판테놀이 함유돼있으며 방부제 파라벤과 인공 거품제 설페이트는 포함돼있지 않다”고 전했습니다. 청량한 향의 스타 라임 앤 민트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향의 스타 로즈 앤 피오니로 구성돼있습니다.
홀리카 홀리카는 달콤한 향기가 특징인 립밤 아이원츄(I Want CHU♥)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각각 다른 8가지 향의 립밤이 2개씩 짝을 이뤄 총 4세트로 구성됐습니다. 하나는 자신의 입술에, 나머지는 파트너의 입술에 바르고 키스를 하면 립밤이 화학작용을 일으켜 달콤한 향기를 선사한다네요. 관계자는 “비타민이 가득한 7가지 과일과 꿀 추출물이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에 보습을 준다”고 전했습니다.
아스타리프트가 시트 타입의 마스크 팩인 ‘화이트닝 마스크’를 출시했습니다. 에센스 한 병에 달하는 25ml의 화이트닝 에센스를 듬뿍 머금고 있는 미백 기능성 마스크 팩으로, 알부틴은 물론, 트리플 콜라겐, 효모 추출물 등이 배합되어 탄력케어와 보습케어까지 동시에 해내며 생기 있게 빛나는 환한 피부로 정돈해 준다네요.
강력한 항산화 성분 아스타잔틴이 배합되어 있어 시트의 컬러가 붉은 빛이며, 볼 부분부터 관자놀이에 걸친 부분이 도톰한 이중구조로 되어 있어 기미가 가장 생기기 쉬운 부분인 볼, 코 부분에 미백과 보습성분을 집중적으로 전달한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