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과 미용에 관심 많은 남성을 위한 젊고 세련된 디자인 강화
- 비즈니스부터 스포츠활동까지 진취적이고 활동적인 남성 위한 다양한 패션 제안
아날도바시니가 한 시즌 앞서 가을 화보를 공개하며 3040 남성을 위한 가을 패션을 제안했다.
외모와 건강을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노무족(No More uncle)이 핵심소비자로 부상하면서 아날도바시니는 이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아이템을 강화했다.
이번 F/W 시즌에는 스타일리시 라인 'cremona(크레모나)'와 스포츠 라인 'abx(arnaldo bassini extreme)'별 스타일을 보강했다.
'cremona' 라인은 편안한 착용감을 살리되 가을의 감성적이고 세련적인 이미지를 가미해 크로스 코디가 용이한 단품 아이템을 확대했다. 자신만의 새로운 패션을 창조하고자 하는 노무족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abx' 라인은 셔츠와 니트 등 캐주얼 아이템과도 코디할 수 있는 스포츠캐주얼 디자인에 집중했다. 스타일 뿐 아니라 고기능의 하이테크(HI-TECH) 기능성을 강화해 일상 생활뿐 아니라 스포츠 활동 시 쾌적함과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네이비 블루,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브릭, 머스타드 컬러를 중심으로 고급스럽고 따뜻한 감성을 전면적으로 내세울 계획이다.
아날도바시니는 향후 문화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고객들의 감성을 충족시키고, 자기계발에 적극적인 비즈니스맨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아날도바시니는 가을 화보에서 'Explore Life'를 테마로 진취적이고 활동적인 도시 남성의 매력에 배우 고수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