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9 Citybreak'의 광고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연계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TV나 극장, 온라인 등에서 씨티브레이트 광고가 나올 때, '현대카드 뮤직' 애플리케이션을 켜 스마트폰을 흔들면 응모할 수 있고 흔드는 강도가 일정한 수준 이상에 이르면 스마트폰에 당첨 결과가 나타납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9 Citybreak 2일권 티켓(100명)과 현대카드 뮤직 1개월 음악감상 이용권(1천명) 등을 증정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내일(20일)부터 오는 8월 9일까지 진행됩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해 펼쳐지는 재미있는 이벤트"라며, "음악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참가해 올 여름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행운을 잡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