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S 라인을 위한 시크릿 바캉스

입력 2013-07-17 14:21


직장인들이 1년 중 가장 손꼽아 기다리던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평소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다가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여유로운 휴식은 생각만 해도 좋다. 그러나 볼록하게 툭 튀어나온 아랫배, 옆구리, 허벅지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이에 황금같은 여름휴가 기간 동안 휴식과 함께 제대로 몸매관리를 하기로 마음먹은 이들이 늘고 있다. 여름휴가 기간에 몸매를 가꿔 남은 여름시즌 노출에 당당해지는 ‘시크릿 바캉스’를 떠나는 것이다.

몸매를 가꾸고자 한다면 사실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게 중요하다. 그러나 꾸준한 다이어트가 아닌 급한 다이어트의 경우에는 건강에 불균형이 오거나 얼굴은 노화가 될 수 있다. 대신 몸매시술은 따로 굶거나 하는 다이어트가 필요없이 단 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어 요즘 직장인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

최근 가장 떠오르는 몸매시술로는 원하는 부위의 군살을 빼주는 미니지방흡입과 울트라S라인이 있다. 일상회복이 빠른 비수술적 방법을 원한다면 울트라S라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울트라S라인은 식약청 최고안전등급(4등급) 인증의 녹는 실을 이용해 몸매를 슬림하고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시술로서 붓기나 멍이 거의 없이 비교적 간편하게 멋진 바디라인을 만들 수가 있다. 녹는 실이 몸 안으로 들어가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자체생성을 도와 뭉쳤던 셀룰라이트 문제가 해결된다.

러브핸들이나 허벅지 승마살 등 다이어트로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에 지방이 많을 경우엔, 지방용해술과 더불어 탄력을 살리는 리프팅실 시술, 그리고 실제 사이즈 축소와 몸매라인을 잡아주는 고주파 관리의 3단계 복합시술을 한 번에 진행함으로 효과를 높인다.

한편 미니지방흡입은 지방흡입과 같은 수술방식으로 회복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지방을 빼는데만 초첨이 맞추어져 탄력을 잃을 수가 있는가 하면 또 잘못수술 됐을 때엔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이 있을 수가 있다.

그러나 울트라S라인은 부담이 없는 시술로서 미니지방흡입술과 같은 부작용이 없고 한 가지 몸매관리 시술에서 나타나는 단기적 효과의 한계를 보완해 슬림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장기적으로 지속하게 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마스터클리닉 권한진 원장은 “울트라S라인은 단순 체중감량보다는 몸매개선에 효과적인 시술로서 빠른 회복과 단 기간에 볼 수 있는 효과로 바캉스 시즌에도 많이들 선호하고 있다”며 “원하는 시술 부위가 있을 경우, 경험이 많은 의료진의 직접 상담을 통해 자신의 몸매 밸런스에 맞춰 시술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