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티씨(BRTC)가 공식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5기를 모집한다. ‘블루멤버스’는 비알티씨의 상징인 'BLUE'의 ‘청결함’과 ‘신선함’ 그리고 ‘깨끗함’을 의미하며, 마니아들을 의미하는 'MEMBERS'가 합쳐진 뜻. 7월 15일부터 8월 4일까지 비알티씨 공식 쇼핑몰과 공식 서포터즈 카페 블루멤버스를 통해 50명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지원자 중 선발된 50명은 8월부터 5개월 동안 비알티씨를 대표하는 서포터즈로 매월 신제품 및 베스트 제품 품평, 신제품 아이디어 참여 등 활동기간 동안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발표는 8월 6일 공식 쇼핑몰과 블로그 및 카페를 통해 공지 할 예정이다.
조아스전자는 16일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전기면도기와 드라이기 등을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구매사이트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조아스전자 모바일 전용 구매사이트에서는 대표 제품군인 전기면도기와 드라이기를 비롯해 전기이발기, 고데기 등 다양한 생활 가전제품을 바로 구입할 수 있다. PC에서 회원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며, 오픈 기념으로 오는 7월 말까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용 전기면도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오페는 16일 제주 공항 JDC 면세점에 입점한다.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면세점 입점을 결정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아이오페는 그 첫 번째 일환으로 최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고객 비중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제주 공항 JDC 면세점에 입점. 외국인들에게 지속적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고취시키고, 에어쿠션, 바이오 에센스 등 아이오페만의 혁신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리진스가 31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2기를 모집한다. 오리진스 대학생 마케터로 선발된 사람은 올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6개월 동안 브랜드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알리게 되며,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직접 수행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SNS와 블로그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과 공식 커뮤니티 운영, 영상 콘텐츠 제작, 월 1회 정기 모임 참여 등 마케터로써 풍부한 경험을 하게 된다. 특히 이번 2기 활동 중에는 오리진스 마케팅 담당자의 실무 강연을 들을 수도 있는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오리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5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용 쿨링 수분크림인 내추럴 소프트 아이스 수분크림을 구입하면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하는 ‘더위타파! 아이스크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470여 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내추럴 소프트 아이스 수분크림 제품 구입 시 아이스크림 카페 나뚜루팝의 싱글컵 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은 여름철 잦은 샤워와 매끈한 보디 관리가 필요한 점을 고려해 샤워퍼프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샤워젤과 보디 미스트, 마사지 젤 등 7종으로 구성된 하와이안 프레시 보디 라인 중 한 개 이상 구입 시 귀여운 과일 모양의 후르츠 샤워퍼프를 증정한다.
듀이트리가 6월 15일 홍콩 대형 쇼핑몰 PAPM에 브랜드 직영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듀이트리의 홍콩 내 단독 매장 오픈은 바서치티 LCX 매장에 이어 2번째다. 앞으로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듀이트리만의 제품력을 전달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바비 브라운이 16일부터 23일까지 바비 브라운의 썸머 롱웨어 퀵 메이크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찾아가는 게릴라 뷰티 버스’를 운영한다. ‘게릴라 뷰티 버스’는 바쁜 여성들을 위해 점심 및 퇴근 시간대 서울의 주요 번화가에 바비 브라운의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탑승한 버스가 직접 찾아가 썸머 퀵 메이크업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행사이다. 퀵 메이크업 서비스, 자유로운 제품 테스트, 메이크업 서비스 쿠폰과 샘플 2종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최고 20만원 상당의 바비 브라운 제품 또는 메이크업 레슨 쿠폰 획득의 기회도 얻는다. 이번 행사는 씨티은행 카드 소지자 및 동반 1인까지 참여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