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성형외과, 공군전우들을 위한 성형의료 지원

입력 2013-07-15 18:15
- 대한민국 공군전우 중앙회 성형의료서비스 복지 협약 체결



대한민국 공군전우 중앙회(회장 이광학)과 루비성형외과(대표원장 문성호 외)는 지난 6월 19일 공군전우회 중앙회에서 공군전우 및 가족에 대한 성형의료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공군가족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안과에 이어 두 번째 의료서비스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협약에 따라 루비성형외과는 눈, 코, 얼굴 등 성형외과 관련된 모든 진료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전담인력을 두어 최상의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협약은 공군출신 문성호(예비역대위)성형외과전문의가 전우들의 성형외과 진료혜택을 위한 것이어서 의미가 남다르다.

의료서비스 이용 대상자는 공군전우회 회원은 물론 그 가족, 공군장병 및 군무원들의 가족까지 포함되며, 최초 성형상담 및 검진, 합리적 비용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성형의료 복지혜택을 받기위해서는 대한민국 공군전우회 사이트(www.airforce.ne.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대한민국 공군전우회는 공군을 사랑하며, 공군발전에 기여, 명예롭게 군복무를 마친 전우들의 모임회로 1968년에 설립되어, 그동안 전우들을 위한 복지, 친목도모는 물론 나라사랑을 위한 일들을 이어오고 있다.

루비성형외과 문성호 원장은 “이번 공군전우회 성형의료 복지협약을 통해 전우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내가 제일 잘 할 수 있는 일로 표현할 수 있어 행복하며, 또한 나라사랑의 마음도 함께 커질게 될 것 같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