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오늘의 패션 신제품

입력 2013-07-15 17:56


셀렙샵은 도이 디바인의 페플럼 블라우스와 원피스 세트를 선보였네요. 블라우스는 시폰 소재에 에스닉한 프린트를 더해 여성미를 부각시켰습니다. 허리 라인부터 아래로 길어지는 페플럼 라인은 통통한 허리나 허벅지를 커버해주는데 탁월하다고 하네요. 여기에 함께 매치되는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슬림하면서도 편안한 실루엣을 연출합니다. 에스닉 프린트 페플럼 블라우스는 옐로우와 그린, 블루로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다크 그레이와 블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로스펙스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베이직 썬캡과 스타일 썬캡을 출시했습니다. 핑크와 네이비 두 색상의 베이직 썬캡은 면 소재를 활용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옐로우와 네이비가 있는 스타일 썬캡은 사용하지 않을 때는 둥글게 말아서 보관이 가능해 휴대가 용이하다고 합니다. 더불어 가벼우며 많은 짐을 담을 수 있는 스포츠 숄더백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금강제화는 헤리티지 세븐 프렌치 에디션 7종을 내놨습니다. 프렌치 에디션은 슬림함이 특징으로 바닥창의 스티치가 보이지 않는 굿이어 소버린 제법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전 디자인의 내피와 바닥창에 레드 컬러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이음새 부분을 슈즈와 다른 컬러로 배색하거나 프랑스 철학자의 명언을 디자인 요소로 넣어 각 슈즈의 특성을 살렸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