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진행된 ‘아시아온라인쇼핑비전2013’ 시상식에서 카탈로그(쇼핑북) 부문 대한민국 대표로 아시아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이번 수상은 지난 해 TV부문에 이은 두 번째 수상입니다.
특히 전년 대비 실적이 20% 이상 성장한 결과가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고 있는 요즘 NS홈쇼핑의 카탈로그는 온라인, 모바일 등의 복잡한 신세대형 유통 플랫폼보다 고객중심 관점, 고객 맞춤형의 편리한 유통 채널로서 재조명 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올 하반기에는 트렌드에 민감한 이미용, 패션상품으로 고객에 만족을 더하고 식품상품의 안전성 확보와 프리미엄화로 1~2인 소가구부터 대가족까지 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전략으로 재 구매율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