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더욱 강력해진 부메랑 멤버십

입력 2013-07-10 09:50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한종문, 이하 아웃백)가 올 여름 더욱 강력해진 부메랑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외식과 함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무비클럽과 워터파크가 그 첫 번째다.

아웃백은 방문 횟수에 따라 이벤트 기회를 부여했던 기존 방식과는 달리, 지난 6월부터 본격적으로 부메랑 멤버십 혜택을 확대 개편했다. 아웃백 무비클럽은 8월 31일(토)까지 전월 방문 실적이 1회 이상 있는 부메랑 회원이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로 총 50명(1인 2매 증정)에게 롯데시네마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한 7월 15일(월) 단 하루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워터파크 입장권을 부메랑 멤버십 5,000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1인당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2매 구매 시 1만 포인트가 차감된다. (이벤트 당첨 시에만 차감) 오션월드 티켓은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증정되며, 당첨자는 7월 17일(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가입은 홈페이지 혹은 아웃백 앱을 통해서 손쉽게 할 수 있으며, 식사 금액의 10%할인 또는 3% 적립을 선택해 방문 시 마다 상시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가입 방법 및 혜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