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미라클 발아 라이브' 1주만에 유투브 조회수 160만건 돌파

입력 2013-07-09 12:50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co.kr)가 지난 1일 공개한 ‘미라클 발아 라이브’ 영상이 오픈 일주일만에 유투브 조회수 160만을 돌파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SNL 코리아'에 출연 중인 최일구, 안영미가 프리메라의 신제품 ‘미라클 씨드 에센스’의 피부 효능과 7만명을 대상으로 한 샘플링 이벤트를 소개하는 내용입니다.

또 페이스북에서는 약 100만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웃긴 동영상’ 등의 페이지에 소개되면서, SNL코리아 크루인 김민교가 해당 페이지에 직접 댓글을 남겨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photo.php?v=1387770211439680&set=vb.414034908665004&type=2&theater)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700년의 시간을 뛰어 넘어 싹을 틔운 연꽃씨앗의 생명력에 착안해 프리메라의 발아 틔움 기술을 더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전국 프리메라 백화점 매장과 명동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