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일산 지역 소비자들도 네스프레소 제품과 관련 정보를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에서 직접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프리미엄 캡슐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한국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요구에 부응하고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부티크 매장을 오픈했다. 특히 백화점 1층에 부티크를 오픈하며 지역 소비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네스프레소는 지난 2007년 12월 국내 공식 런칭한 이후, 현재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하여 서울·수도권, 부산, 대구 지역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 총 9개의 부티크 매장을 운영해왔다. 이번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오픈으로 일산까지 부티크 매장을 확장하며 총 10개의 네스프레소 부티크를 운영하게 된다.
이에 일산 지역 소비자들은 그동안 서울 지역의 부티크 또는 온라인과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제공받았던 네스프레소 서비스를 새로 오픈하는 지역 부티크 매장에서 직접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는 네스프레소 클럽의 모든 서비스가 제공되며, 독특한 개성과 아로마 프로파일을 드러내는 19가지 그랑 크뤼 커피와 한정판 커피, 스타일리쉬한 커피 머신과 관련 액세서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네스프레소 부티크는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카페형 매장으로 쇼핑객들을 위한 휴식공간의 역할까지 톡톡히 하고 있다. 네스프레소 부티크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네스프레소의 커피 스페셜리스트에게 다양한 그랑크뤼 커피 가운데 본인 취향에 맞는 커피를 컨설팅 받고 무료 시음해 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 한국 조지 개롭 사장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와 머신 등에 대한 더 많은 경험과 정보를 원하는 일산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일산에 새로운 부티크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소비자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채널을 확대해, 가정에서 즐기는 최고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이번 킨텍스점 부티크 매장 오픈을 기념해 화이트 U머신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네스프레소 부티크 및 시음 카운터에서 네스프레소 커피 시음 고객에게 U 머신 이벤트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스프레소 클럽 또는 네스프레소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부티크 매장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