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케어, '건강한 관절' 출시

입력 2013-07-08 10:46
수정 2013-07-08 10:47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co.kr)의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NaturCare)가관절과 연골 건강 ·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을 함유한 '건강한 관절'을 출시했습니다.

'건강한 관절'에 들어 있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체내에서 연골성분을 생성하는 핵심성분으로, 관절의 연골세포를 구성하는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등을 생산해 연골 세포의 생성을 돕고, 관절의 윤활작용을 하는 윤활액 생성을 증가시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퇴행성관절염은 관절을 보호하고 있는 연골의 점진적인 손상이나 퇴행성 변화로 인해 관절을 이루는 뼈나 인대 등에 손상이 일어나 염증과 통증이 생기는 질환으로, 네이처케어의 '건강한 관절'은이를 예방하고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 일본 신약과 임상시험 결과, '건강한 관절'에 들어 있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섭취 후 보행능력, 계단 승강능력 등이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타파웨어 관계자는 "심한 운동을 하지 않는 사람도 나이가 들면서자연스럽게 관절을 보호하는 연골이 점진적으로 손상되어 염증과 통증이 생기는 퇴행성 관절염을 겪을 수 있다"며"평소 가벼운 운동과 스트레칭을 하면서 '건강한 관절'을 섭취하여 관절염을 예방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습니다.

네이처케어의 '건강한 관절'은스틱포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상큼한 블루베리 맛으로 물에 타서 음료처럼 마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제품문의는 홈페이지(www.tupperware.co.kr) 또는 타파웨어 브랜즈 고객센터(080-023-8811)로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