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패셔니스타로 소문난 장혁이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에 이어 군복을 입고 대중 앞에 서 눈길을 끌고 있다. 그는 최근 MBC 예능방송 '진짜 사나이'에서 군복을 입고 맹활약하며 남성미와 함께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진정한 '상남자'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 스타일링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장혁의 '상남자 패션'을 들여다봤다.
▲ 시크 甲 '공항 패션',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등극
장혁은 얼마전 매거진 슈어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에 출국해 무심한 듯 강렬한 임팩트의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시선을 모았다.
그는 루즈한 그레이 컬러 티셔츠에 카키 팬츠를 매치해 편안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바이올렛 페도라와 섬머 시즌에 어울리는 화이트 세라믹 시계를 착용해 남성들의 트렌디한 감성을 채워줬다.
▲ 상남자 '군복 스타일', 진짜 사나이의 매력이란 이런 것
6월 9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에 첫 합류한 장혁은 군복을 입고 등장, 평소와 비교해봐도 전혀 손색 없는 중후함 속 남자 다운 면모를 강조하며 시청자의 몰입을 증가시켰다. 심지어 함께 출연한 멤버들보다 더욱 빛이 난 그는 앞으로 펼쳐질 '장혁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마저 더욱 고조시키게 만들었다.
특히 군모를 쓴 그의 모습은 우람한 신체에서 나오는 남성미와 함께 시크함이 드러나며, 여기에 남자다우면서도 고급스러운 Gc 블랙 워치를 착용해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젠틀맨'의 품격을 강조했다.
이에 Gc워치 관계자는 "장혁은 Gc워치의 슬로건인 스마트 럭셔리의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된다"며 "포멀하고 세미한 수트 스타일에서부터 캐주얼함, 군복 스타일마저도 잘 어울리는 Gc워치는 모던하면서도 잘 가꿔진 럭셔리함과 편안함을 연출한다"고 전했다. (사진= Gc워치, MBC '진짜 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장혁, 군대체질인 것 같아...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