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노일식)가 세계 각국에서 인기 있는 스타일의 월드 베스트셀러 신메뉴 2종을 출시합니다.
'코스탈서프&터프 스테이크(Coastal Surf & Turf)'는 부드러운 바질 크림소스가 가미된 채끝 스테이크에 쫄깃한 새우가 토핑된 스테이크 콤보 메뉴로, 유럽, 남미 등 세계 각지에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
'텍스맥스 맥&치즈(Tex-mex Penne & Chees)'는 진한 치즈향의 텍스멕스 소스와 바삭한 토르티야를 토핑한 파스타로 멕시칸 스타일의 미국식 마카로니&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에피타이저와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구성된 3코스밀 세트 메뉴도 함께 출시합니다. 오는 8월까지 신제품 3코스밀 주문 고객에게는 '일렉트릭 레모네이드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한편, TGI프라이데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삼성전자와 '사운드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코스탈서프&터프 스테이크' 구매 시 갤럭시 S4의 'Sound & Shot'기능을 활용한 사운드카드 액자를 증정하며, 갤럭시S4를 소지한 고객에게는 메인 메뉴 주문 시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무료 쿠폰을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