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매년 더워지는 여름철을 맞아 통 큰 페스티벌을 벌인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로 영화를 예매한 고객들은 롯데시네마가 시원하게 증정하는 여름맞이 페스티벌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힐링 페스티벌의 첫 번째로 초복인 7월 13일, 33도가 넘으면 응모자 중 100명에게 100만원씩 휴가비를 제공하는 '삼복 더위를 잡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롯데호텔 패키지 연중권과 와인시네마 열차여행 패키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롯데시네마 전국순례'가 함께 한다. 실속페스티벌로 2D, 3D관람권과 롯데콤보세트가 70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예매 고객들 중 10만 명에게 3000원 할인권이 쏟아지는 '보고 또 보고'로 이번 롯데시네마 힐링 페스티벌은 마무리 될 예정이다.
더불어 여름철을 시원하게 식혀줄 롯데시네마의 쿨 서머 이벤트에 참석한 예매고객들은 한 명도 빠짐없이 워터파크 입장권, TGI 외식상품권, 일반 관람권,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할인권, 시네마 포인트 중에서 랜덤으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참여는 예매한 영화를 관람한 후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내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번 Cool Summer 힐링 페스티벌은 모두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예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진=롯데시네마)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