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뷰티街는]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07-02 16:44
수정 2013-07-02 17:15


‘뉴 스웨덴 에그팩’이 3일 낮 12시 40분 GS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효능과 효과를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된 ‘뉴 스웨덴 에그팩’은 스웨덴 전통 미용 요법인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모공, 피지, 각질 관리에 탁월한 레시틴 성분이 여름철 각종 노폐물로 꽉 막힌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하여 탱탱한 피부로 가꿔 주는 제품이다.



오리진스에서 커피콩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즉각적인 에너지와 생기를 주는 진징 에너지 크림을 주제로 미니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오리진스는 2일부터 10일까지 종각역에 위치한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종각 지점에서 진징 에너지 크림을 주제로 한 팝업 스토어를 열고 진징 에너지 크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터 존을 운영하며, 커피 구매자에 한해 진징 에너지 크림 샘플을 증정한다. 그 외에 명함 및 영수증을 응모하여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 정품 당첨의 기회가 있는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일리 커피 종각점에서 진행된다.



스킨푸드가 18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로 활동할 '푸드 마니아 9기'를 모집한다. '푸드 마니아'는 스킨푸드의 홍보 사절단이자 예비 마케터다.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한 온라인 활동을 비롯해 스킨푸드가 진행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 30명을 선발하며,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간 푸드 마니아로 활동하게 된다. 휴학생도 지원 가능하며, 타 브랜드 서포터즈 활동과 겹치지 않아야 한다. 푸드 마니아로 선발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개인 명함과 팀 별 활동비가 지원되고, 신제품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푸드 여행, 뷰티 클래스 같은 스킨푸드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면서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다. 활동 기간 중 가장 우수한 활동을 보인 2명에게는 별도의 포상도 제공된다. 최우수상 수상자 1명과 우수상 수상자 1명에게는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며, 스킨푸드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키엘이 울트라 아트 프로젝트, '키엘 뉴욕 아트백' 전시를 6일부터 14일까지 키엘 삼청동 부티크와 키엘 가로수길 아트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키엘 울트라 아트 프로젝트는 열정이 있는 한국의 젊은 아티스트들을 후원하기 위한 키엘의 2013년 사회 공헌 프로젝트다. 이번 전시는 일반인에게 공개되며, 키엘 삼청동 부티크와 키엘 가로수길 아트 스튜디오에서 투표를 통해 오디션의 판정단으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3팀의 뉴욕 아트백은 10월 키엘 전국 매장에서 키엘의 기부활동에 동참해준 고객을 위한 선물로 제작된다.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오늘(Onl)이 'Onl 웰컴 핫 썸머 세일'을 실시한다. Onl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처럼 높은 기온과 자외선, 땀 등의 노폐물로 피부에 자극이 많은 때에는 클렌징에 특별히 신경쓰는 것이 좋다" 며 "이번 'Onl 웰컴 핫 썸머 세일' 이벤트는 여름철에 꼭 필요한 페이스 & 바디 클렌징 제품부터 새로 출시된 모공관리 제품까지 시즌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을 포함해 알뜰하게 바캉스 뷰티 준비가 가능하다" 라고 밝혔다. 이번 'Onl 웰컴 핫 썸머 세일' 은 1일부터 14일까지 신촌, 이대, 명동, 강남 등 전국 '오늘(ONL)' 매장에서 2주간 실시한다. 단, 명동1호점은 할인 매장에서 제외다.



바닐라코가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 팩'의 출시를 기념해 이집트 여행 상품권과 에스테틱 전신 마사지 이용권, 모공케어 스페셜 박스 등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닐라코에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품목에 관계없이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응모권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세기의 미인 클레오파트라가 사용한 사해 머드로 만든 클레이파트라 팩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 클레오파트라의 피부비결을 찾아 떠나는 이집트 여행권(2인 상품권)을 증정한다. 2등 당첨자는 아름다운 몸매를 위한 에스테틱 전신 마사지 이용권을 받을 수 있고, 3등에겐 10만원 상당의 모공케어 스페셜 박스가 증정된다. 그 밖에도 클레이파트라 팩 정품(100ml)이 선물로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티파티 캡슐 마스크팩을 100% 증정한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8월 10일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으로 진행된다.



스킨79가 2일부터 4일까지 최대 90%의 파격적인 할인율의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스킨79의 패밀리 세일은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한 신제품까지 60~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킨79 이그린 홍보팀장은 "1000만인이 선택한 비비크림 스킨79가 패밀리 세일을 통해 소비자들이 사용 중인 제품과 사용하고 싶었던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며 "올 여름 바캉스 전후에는 스킨79와 함께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대 90%의 파격적인 할인율로 진행되는 스킨79 패밀리 세일은 스킨79 본사가 위치한 공덕역 8번 출구 SNU장학빌딩 2층에서 2일부터 4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CNP차앤박화장품이 '톤-업 프로텍션 선'의 W박스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고객감사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CNP차앤박화장품 공식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이 된다. 먼저 금액 상관없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이번 W박스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등한 '톤-업 프로텍션 선' 15ml 샘플을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더운 여름철 피지와 수분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듀얼 밸런스 워터락 크림'10ml이 추가로 전달된다. 마지막으로 총 결제 금액이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톤-업 프로텍션 선' 샘플과 함께 자외선차단제와 BB크림 등을 말끔히 클렌징해주는 '클렌징 퍼펙타' 50ml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자사 몰 아이디 1개당 1회 적용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누적증정은 되지 않는다.



아미코스메틱의 뷰티 브랜드 BRTC에서 7월 한 달 간 '스타들이 추천하는 MUST HAVE ITEM 특가 찬스 및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뷰티 프로그램에서 스타들이 추천한 BRTC의 아이템들을 모아 특가할인을 제공하고 제품 구매 시 정품 사은품 증정 및 무료배송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겟잇뷰티 뷰티 조작단 화이트데이 특집에 소개된 포어 매직 프라이머,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에 소개된 오버나이트 포어 타이트너,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 소개된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 등이 대상이다. 여름을 대비하는 바이탈라이저 썬 블럭은 55% 할인하며, 구매시 여름휴가철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여행키트 3종을 추가 증정한다.



CC크림 최초 개발자로 화제가 된 뷰티디렉터 피현정과 한국화장품이 출시한 피현정에디션 비타민CC크림이 GS홈쇼핑 런칭방송에서 마감 전 51분만에 7575개 세트를 완판, 매진을 기록했다. GS홈쇼핑 문지현 MD는 “지난해 피현정 디렉터로부터 시작한 CC크림 열풍이 전 뷰티업계에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이번 비타민CC크림은 CC가 가질 수 있는 케어와 컬러 기능을 극대화한 최고의 CC크림으로 여성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며 방송시간을 남기고 완판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