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 클라인 컬렉션은 24일 저녁 남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탈로 주첼리가 선보인 '2014 봄 남성 캘빈클라인 컬렉션'의 쇼와 브랜드의 디렉터로서의 10주년을 기념 하는 디너파티를 이태리, 밀라노에서 주최했다. 주요 인사들과 많은 에디터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디너에는 패션위크 동안 캘빈클라인 컬렉션의 런웨이에만 독점적으로 참여했던 모델들도 함께 했다. 남성 셀럽들이 입은 의상은 모두 디자이너 주첼리가 디자인했고, 여성 의상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란치스코 코스타가 디자인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필그림이 론칭 30주년 기념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올 2013 S/S 인기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첫 번째 시즌오프이다. 6월 28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에이글이 무더운 여름, 많은 이들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게릴라 레인댄스를 선보여 화제다. 에이글 레인코트와 러버부츠를 착용한 국내, 외 모델들이 영등포 타임스퀘어 점 앞에서 이색적인 레인 댄스를 선보이며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사한 컬러의 레인코트와 함께 올 해 새롭게 출시 된 미스 줄리엣(MISS JULIETTE) 러버부츠는 모델들의 퍼포먼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카파가 2014년 6월까지 피겨스케이팅 유망주 신지훈을 공식 후원한다. 27일 카파 본사에서 서하브랜드네트웍스의 박창수 상무이사 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카파-신지훈 선수 공식 후원 협약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로써 카파는 1년간 신지훈에게 필요한 모든 의류와 스포츠 용품을 후원하게 된다.
헤리토리가 28일부터 열흘간 여름 원피스 균일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원피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스트라이프부터 마린풍 패턴까지 총 36종의 원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헤리토리는 여름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와일드로즈가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해 30일까지 와일드로즈 매장에서 발열내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 제품 두 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2'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일드로즈의 발열내의는 겨울철 흡습 속건 발열기능과 소프트하고 뛰어난 신축성, 드라이한 착용감을 겸비한 실속 기능 형 상품이다.
One for One을 실천하는 슈즈 브랜드 탐스(TOMS)가 서울특별시와 함께 ‘서울’을 주제로 연 공모전에서 최종 선발된 15명의 아티스트의 전시회인 ‘아티스트 컬렉션’을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인 센트럴포스트 본점과 아틀리에&프로젝트에서 7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아티스트 컬렉션’ 전시회는 15인의 아티스트들이 ‘서울’을 주제로 탐스 슈즈에 표현한 작품을 전시하고, 고객들의 투표로 최종 3인을 선발하여, 탐스 최초 아시아 아티스트 컬렉션을 출시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이다.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감상한 고객들은 가장 인상깊었던 작품에 투표를 할 수 있다. 최종 3인으로 선정된 아티스트의 작품은 아시아 최초의 아티스트 컬렉션 상품으로 제작되어 2014년부터 탐스 코리아 공식 매장에서 판매된다.
독일 명품 브랜드 MCM은 28일 부산신세계센텀점 1층 MCM 팝업 스토어 매장에서 크랙&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를 열었다. 모델 겸 배우 김우빈이 이날 행사에 함께했다. 이번 론칭 이벤트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 칼(Craig & Karl)”과 함께 “EYES ON THE HORIZON (수평선의 눈)” 라는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것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롯데 본점과 신세계 인천점에서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동화 전문 브랜드 스트라이드 라이트(stride rite)는 28일부터 여름샌들 전 상품과 스파이더맨 운동화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휴가지 필수 아이템인 아쿠아 샌들, 아웃도어 샌들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샌들까지 여름 샌들의 알뜰 구매가 가능하며, 어린이들에게 인기만점인 마블시리즈의 스파이더맨 운동화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 실시된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