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온유, 다정한 '로얄빌라' 촬영 인증샷 '훈훈'

입력 2013-06-28 16:34
JTBC 아나운서 장성규가 샤이니 멤버 온유와의 찍은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장성규는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JTBC '시트공 로얄빌라' 첫 녹화를 마치고! 온유 옆에 있으니까 그냥 아저씨네. '시트콩 로얄빌라' 샤이니 모두 파이팅!'이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8 가르마를 한 장성규와 환하게 웃고있는 온유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온유와 장성규는 '시트콩 로얄빌라'를 통해 호흡을 맞춘다. '시트콩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풀어낸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시트콤과 콩트를 접목한 시트콩 장르.

생애 첫 연기 도전에 나선 장성규는 신생아실 신병인 청담동 베이비를 맡아 21세기형 촌철살인 지식백과사전의 포스를 뽐낼 예정이다. 특히, 재치 넘치는 입담과 능청스러운 연기력이 폭발하면서 김병만과 함께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후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성규 온유 다정샷 훈훈하다" "장성규 온유 귀엽다" "장성유 온유 오 같이 뭐하나보네?" "장성규 온유 둘 다 귀엽다" "장성규 온유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온유 김병만 오초희 장성규의 새로운 도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시트콩 로얄빌라'는 다음달 15일 첫 방송된다.(사진=장성규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