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방, 무게는 줄이고 필수품은 챙기고!

입력 2013-06-28 15:56
여행이란 계획을 세우는 순간부터 돌아오는 순간까지 즐거워야 만족도가 높아지는 법이다. 따라서 출발과 도착 사이, 무거운 여행가방이 족쇄가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것도 저것도 한 번쯤 필요할 것 같아 짐을 줄일 수 없다면 같은 아이템이라도 더 간편하고 부피가 작은 물건을 찾아보자.



▲ 건강함과 편리함을 한 번에,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멋있게 사진도 찍고 선글라스도 착용해야 하는데, 렌즈에 따라붙는 세척액, 렌즈통이 귀찮다면? 이럴 때는 탁월한 시력교정 기능은 기본이고 기타 부속용품들이 필요 없는 원데이 렌즈를 선택한다. 풍부한 산소 전달과 수분 공급,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똑똑한 트리플케어를 통해 자연의 눈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는 미국 FDA승인 기준 자외선 차단 1등급의 높은 자외선 차단력으로 눈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또한 일일착용으로 매일 새 렌즈로 교체하여 위생적이고 간편하여 여름철 여행에 특히 요긴하다.



▲ 매일 더 가벼워지는, 코린드팜 싱글 도스 메이크업 리무버

꼼꼼히 발라야 할 선 블록부터 스타일링을 살려줄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여행 중에도 피부는 쉴 틈이 없다. 이럴 때 하루라도 클렌징에 소홀했다가는 즐겁게 떠난 여행에서 피부 트러블을 안고 돌아올 수도 있다. 하루에 하나씩 사용해서 줄여나갈 수 있는 낱개 포장 리무버로 매일 짐도 줄이고 피부도 지킬 것. 코린드팜의 싱글 도스 메이크업 리무버는 유해 의심성분을 무첨가한 제품으로 여행 중 예민해진 피부와 눈가를 자극하지 않으면서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준다.



▲ 둥글게 접어 가방에 쏙, 바바라 플랫슈즈

여행지에서는 운동화나 슬리퍼만 신을까? 예쁘게 차려 입을 기회가 생길 수도 있고, 격식이 필요한 곳에 갈지도 모른다. 그렇다고 상황에 맞는 옷을 전부 챙길 수는 없는 노릇. 이럴 때를 대비해 예쁜 플랫슈즈 하나만 챙기자. 몇 번 신지도 않을 신발이 부피만 크게 차지할까 걱정이라면 휴대가 간편한 접는 신발이 당신의 고민을 해결해줄 것이다. 바바라의 접는 플랫슈즈는 용이한 휴대성뿐만 아니라 블링블링한 디자인이 강점으로 언제 어디서나 갖춰 입은 듯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