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방송 캡처>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박수영'역으로 출연중인 이종석의 교복패션이 화제다.
27일 닐슨코리아 집계결과 시청률 16.1%로 수목극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껌딱지라는 별명으로 늘 이보영 곁을 지키고 있는 초능력남 이종석은,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며 매회 교복 패션의 종결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6, 7회에서 보여준 빈티지한 느낌의 T-Tech by Tumi 사첼백을 크로스백 형태로 연출하여 캐쥬얼하면서도 세련된 교복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보영이 의뢰를 맡은 무가지를 상습 절도한 혐의로 기소된 할아버지를 찾아가, 초능력으로 할아버지의 마음을 읽고서 500원을 받아 계란빵을 사드리는 훈훈한 모습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종석의 하얀 피부와 특유의 살인미소를 곁들인 손가락 브이 미소는 여심을 녹이기에 충분했다. "이종석 브이 살인미소, 너무 귀엽다!", "이종석 마음만큼 기럭지도 정말 훈훈하네", "티텍바이투미 빈티지 가방이 이종석과 너무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종석이 선택한 빈티지 사첼백은, T-Tech by Tumi의 'Forge Collection(포지컬렉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카키 컬러가 왁싱 캔버스 원단과 유연한 식물염색의 소가죽 소재와 잘 매칭된 빈티지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젊은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남녀에게 완벽한 선택을 제공할 '티텍바이투미(T-Tech By TUMI)'의 '포지(Forge) 컬렉션'은 빈티지한 스타일로 오래 사용한 듯 멋스러운 느낌의 가죽과 스마트하고 세련된 디테일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유명하다.
엔틱한 금속 장식이 특징으로 모던한 스타일링과 스마트한 기능, 가볍고 뛰어난 내구성을 두루 갖추어진 제품이 많아 넓은 메인 수납공간과 액세서리 포켓, 다양한 내부 포켓으로 구성돼 노트북, 아이패드 등 다양한 IT 용품들을 안전하게 넣을 수 있는 기능으로 실용적이며, 스타일리시해 활용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