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필립 위키피디아 '연예병사 안마방 출입 다룬 언론에 욕설'

입력 2013-06-26 21:46
수정 2013-06-26 21:46
배우 최필립의 연예병사 관련된 발언이 위키피디아에 등재됐다.



최필립은 자신의 트위터에 26일 ''현장21'이 뭐지? XX 집단인가? 이딴 사생활 캐서 어쩌자는 거지? 미친XX들'이라며 '너희들은 그렇게 깨끗하냐? 참나'라는 비난의 글을 올렸다.

이는 25일 방송된 SBS '현장21'에서 연예병사들이 복무 중 안마시술소를 드나든 사실을 포착해 보도된 뒤 게재된 글이라 최필립이 '현장21'을 비난하고 연예병사 옹호발언을 한 것처럼 보여 논란이 됐다.

이에 누리꾼들의 비난 여론이 거세지자 최필립은 다시 트위터를 통해 '방송을 시청하지 않은 상황에서 경솔하게 글을 올렸습니다'라며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의 글을 올리며 이전의 글을 삭제했다.

위의 사건에 관련해 인터넷 백과사전 위키피디아는 최필립 카테고리에 '2013년 6월경, 연예병사들 세븐과 상추의 안마방 출입을 다룬 언론 기사 '현장21'에 욕설이 담긴 트위터를 남긴 것이 논란이 됐다'고 삽입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필립 위키피디아 이제 꼬리표처럼 남겠네..." "최필립 위키피디아 최필립이 경솔했다" "최필립 위키피디아 최필립 가만히 있지" "최필립 위키피디아 사과도 했는데 뭐하러..." "최필립 위키피디아 어쩌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위키피디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