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아웃백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화제

입력 2013-06-26 09:45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한종문 www.outback.co.kr, 이하 아웃백)가 여름 한정메뉴 ‘우드 화이어 그릴 립아이 & 쉬림프 온더바비’ TV광고 런칭에 앞서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번 아웃백의 여름한정메뉴 ‘우드 화이어 그릴 립아이 & 쉬림프 온더바비’는 참나무에 직접 구운 진짜 바베큐 컨셉의 메뉴로, 좀 더 생동감 있는 촬영을 위해 모델 조인성이 야외에서 바베큐 파티를 하는 자연스럽고 즐거운 모습을 담았다. 아웃백의 여름 한정메뉴 새 광고는 아웃백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7월 1일(월)부터는 TV광고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친구들과 야외 바베큐를 즐기는 조인성 “바베큐는 역시~!”

아웃백 여름 한정메뉴 ‘우드 화이어 그릴 립아이 & 쉬림프 온더바비’ 야외 광고 촬영 현장에 나타난 아웃백 남자 조인성의 최근 모습이 공개됐다. 바비큐는 여럿이 먹어야 제 맛인 법. 여느 광고 촬영과는 다르게 오랜만에 많은 동료들과 함께해서 그런지 바비큐 파티 컨셉의 야외 촬영 현장은 내내 웃음이 끊기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조인성이 아웃백 여름 한정메뉴 ‘우드 화이어 그릴 립아이 & 쉬림프 온더바비’ 촬영현장에서 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도시남자 이미지가 물씬 풍기는 조인성은 수준급의 장작패기 실력과 다루기 힘든 참나무 장작을 완벽하게 다뤄 주위를 놀라게 했다. 거기에 한층 더 달콤해진 미소와 자상함으로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았다.



조인성이 구워주는 스테이크는 어떤 맛?

아웃백 3년 차 베테랑 모델 조인성이 요리하는 모습은 이제 낯설지 않다. 조인성의 요리 실력이 나날이 일취월장하고 있는 가운데, 스테이크 굽는 실력으로 스태프들을 또 한번 놀래 켰다고 한다. 최근 구가의 서 ‘억만’ 역으로 열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김기방은 조인성과 함께 촬영을 하면서 제대로 된 먹방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