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완벽한 휴가를 위해 준비해야 할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차곡차곡 수납장을 옮겨놓은 듯한 “트래블 파우치”
[사진 제공: 에이글(AIGLE)]
여름 휴가의 날짜와 여행지 예약이 확정되었다면 이제부터가 본격적인 여행 준비의 시작이다. 여행의 첫 번째 단계인 짐 싸기는 여행의 첫 시작이라고 할 만큼 여행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꼼꼼한 패킹은 필수다. ‘Everyday is Travel, Everyday is AIGLE’의 슬로건에 맞게 매일매일의 일상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랑스 브랜드 에이글(AIGLE)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에이글에서 선보인 트래블 파우치는 대, 중, 소 3가지 크기로 구성된 패킹 제품으로 여행을 포함한 모든 야외 활동 시에 필요한 다양한 개인 용품을 크기와 종류 별로 구분해 수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잃어버리기 쉬운 작은 액세서리부터 꼭 필요한 세면도구는 물론 속옷이나 따로 분류 해야 하는 의류까지 편리하게 수납이 가능하며, 복잡한 여행가방 속에서 빠르고 손쉽게 물건을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트래블 파우치는 무엇보다도 효율적으로 여행가방 공간을 활용 할 수 있어 여행과 출장이 잦은 사람들이 반드시 챙기는 첫 번째 시크릿 아이템이다.
일교차와 변덕스러운 날씨를 대비한 경량 재킷
[사진 제공: 에이글(AIGLE)]
여행지에서 자칫 감기라도 걸리면 즐거운 여행을 망치기 십상이기에 화려한 옷을 챙겨가는 것도 좋지만 반드시 챙겨야 할 아이템이 바로 경량 재킷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차별화를 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의 남성용 시보트 재킷은 소프트한 터치의 가벼운 경량 소재에 소매부분의 포인트 컬러와 자수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심플한 컬러 배색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어울러져 바다에서의 요팅(Yachting)은 물론 도심 속 데일리 웨어로도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패커블 백이 있어 휴대가 용이하며, 탈 부착 가능한 후드 덕분에 가벼운 비에도 문제없다. 여성용 재킷 역시 은은한 광택과 소프트한 터치감을 자랑하는 경량 재킷으로 안정적인 길이가 여성스러운 느낌을 안겨준다. 삽입형 후드가 있어 상황에 따라 후드를 꺼냈다 넣었다 연출이 가능하며, 허리를 잡아주는 디자인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체온 조절과 일교차를 극복해 줄 두 번째 시크릿 아이템인 초 경량 재킷은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의 필수 아이템이다.
시크릿 아이템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여행의 절반은 성공한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