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두진하트리움 분양, 28일 모델하우스 오픈

입력 2013-06-24 18:24
두진이 28일 청주 두진하트리움 모델하우스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에 위치한 고품격 프리미엄 아파트 두진하트리움은 공급면적 59㎡와 84㎡의 중·소형 아파트로 지하2층에서 지상10층~25층까지 6개동 총 356가구 규모로 조성됐다. 부동산 관계자들에 따르면 그동안 이 일대에 중·소형 아파트 공급이 뜸했던 점을 감안하면 불경기에도 수요가 폭발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최고급 마감재와 혁신적인 4-Bay 구조, 대형 펜트리와 드래스룸, 별도의 남성전용 파우더룸, 꼼꼼한 구석까지 가득 채운 수납공간 등 획기적이고 효율적인 공간 설계를 바탕으로 단지 내 각종 커뮤니티센터와 유아놀이터, 아쿠아놀이터, 소나무동산, 잔디광장, 공원과 연계되는 힐링 숲속 길 등 안락하고 편안한 단지를 구성하고 있다.

주변에 현대백화점과 롯데 아울렛을 비롯한 대농지구의 다양한 편의시설과 단지에 인접한 근린공원, 솔밭초·중학교와 흥덕 고등학교도 바로 인접하여 교육환경 또한 최상의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 서청주IC가 불과 5분 내에 위치해 있어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3.3㎡당 800만원 이하의 착한가격에 중도금 무이자융자, 혁신적인 단지설계, 편리한 주거여건의 완벽한 삼위일체인 복대 두진하트리움은 2013년 청주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이슈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