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넓은중앙광장에 파노라마 조망… ‘삼송2차 아이파크’

입력 2013-06-24 10:00


현대산업개발이 ‘별내2차 아이파크’에 이어 ‘삼송2차 아이파크’에서도 특화된 평면과 단지 내 시설을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건설사 측은 지난 5월 가변형 평면과 파노라마 조망 등을 내세우며 별내2차 아이파크 분양에 대성공을 거뒀다. 이에 따라 삼송2차 아이파크에서도 평면특화를 통해 아이파크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삼송2차 아이파크는 기존 아파트들과 차별화된 평면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특화된 단지조경과 북한산, 창릉천의 주변 자연환경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평면은 판상형과 2면 개방형의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이를 통해 채광 통풍이 우수하고, 파노라마 조망까지 가능해졌다. 또 넉넉한 수납공간, 가변형 벽체, 광폭형 구조 등 관심거리가 풍부하다.

축구장 약3배 크기의 오픈 스페이스를 자랑하는 삼송2차 아이파크은 단지 내에는 600미터 길이의 산책로가 조성된다. 또 입주민을 위한 힐링공간인 야영장과 가족 바베큐장이 제공되는 한편 북한산과 창릉천 조망을 위한 전망카페, 옥상 정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차를 탈 수 있는 드랍 오프 존도 마련된다.

이 아파트는 삼송지구 A-20블록에 지하1층, 지상29층, 10개 동 규모로 구성은 전용면적 74㎡ 288세대, 84㎡ 778세대다. 중소형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의 장점도 극대화하고 있다.

전용 74㎡는 중소형이지만 넉넉한 공간활용을 할 수 있어 최근 주택시장에 인기를 끌고 있는 주택형이다. 삼송지구에서 전용 74㎡ 규모의 주택형 공급이 많지 않아 희소가치가 기대되고 있다. 전용 74㎡형은 A, B, C 3가지 타입으로 나눠진다.

또 전용 84㎡는 전통적으로 수요가 풍부한 평면으로 삼송지구에서도 공급물량이 가장 많고 인기도 많은 주택형이다. 최근 삼송지구의 전용 84㎡ 가격이 오름세를 보이고 있어 삼송2차 아이파크 전용 84㎡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또한 A, B, C 3가지 타입을 선보인다.

분양관계자는 “단지 주변에 입주한 아파트들은 대부분 3~4년 전에 분양된 단지로 그동안 평면의 트렌드는 크게 변화했다”며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평면에다 아이파크의 특화 평면까지 더해져 입주민들의 만족은 더욱 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송2차 아이파크는 7월 분양을 앞두고 다양한 경품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네이밍 공모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추첨으로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 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한 아파트에 거주하거나 소유하는 사람들이 계약 할 경우 상품권을 지급하는 어게인 아이파크 이벤트도 마련될 계획이다.

삼송2차 아이파크 견본주택은 삼송지구 내 삼송2차 아이파크 현장 인근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1566-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