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스케이터들의 축제 '고 스케이트 보딩 데이' 개최

입력 2013-06-23 09:56
정통 액션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스케이터들의 축제인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Go Skateboarding Day)'를 6월 22일(토), 동대문 컬트 파크(Cult Park)에서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스케이트 보드 대회는 물론 플릿 마켓과,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펼쳐졌습니다.

반스의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는 텔레비전과 컴퓨터, 그리고 전자 기기에 둘러 쌓인 젊은이들이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건전한 스포츠 문화를 함께 공유하고 즐기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매년 전 세계 각지에서 같은 날짜에 진행되는 글로벌 축제.



이번 행사에는 양동철, 고성일, 조광훈 선수로 구성된 반스의 스케이트 팀과 한국 최고의 스케이터들의 환상적인 라이딩 공연을 시작으로 참가자들의 실력을 겨루는 베스트 트릭 (Best Trick) 대회가 진행되며 수상자들에게는 푸짐한 상금과 반스의 제품과 스케이트보드 용품 들이 수여됩니다.

또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반스 티셔츠와 선글라스, 타월 등이 기념품이, 당일 행사장을 방문해준 모든 사람들에게는 선착순 1천명에게 반스 뱃지 셋트와 음료/와플 쿠폰이 제공됐습니다.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는 스케이터들의 벼룩시장인 '스케이터들의 플리 마켓(Skaters' Flea Market)'이 진행됐으며 오후 5시부터는 Rux의 원종희, The Strikers의 Sunn Row를 포함한 4팀의 펑크 밴드 멤버들이 두 시간 동안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해석한 펑크락을 연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