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3-06-21 14:21


디자이너 이상봉이 5일과 10일 스위스와 오스트리아 현지에서 한국과의 수교 50주년을 기념하는 뜻 깊은 패션쇼를 가졌다. 이번 패션쇼에서 이상봉은 총 80여벌의 의상을 준비했다. 1부 ‘한글’에서는 한국의 찬란한 문화유산인 한글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을, 2부 ‘한옥의 창문’에서는 한국의 창문을 모티브로 한 의상을, 3부 ‘단청’에서는 한국의 고유한 문양과 선을 다채로운 색상으로 표현한 의상을 선보였다.

특히 예술의 성지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분리파 화가의 대표주자 구스타프 클림트(GUSTAV KILMT)를 기리는 물 흐르는 듯한 실크 소재의 드레스와 음악의 도시 빈을 위한 오선 악보 형상의 트렌치코트는 이번 오스트리아 패션쇼를 위해 특별 제작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PAT가 6월 21일부터 7월 7일까지 17일 간 15만 원 이상 구매한 멤버십 고객에 한해 봄여름 신상품 이너류를 5천원에 할인 판매하는 ‘PAT 고객 사랑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품목 제한 없이 15만 원 이상 구입한 PAT의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티셔츠, 블라우스, 우븐셔츠 등 상의를 5천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단, 1인당 한 피스로 제한되며 타 행사 중복 불가로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라코스테가 2013 S/S 시즌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2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라코스테 론칭 8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 S/S 인기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세일은 라코스테 및 라이브 전국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e-shop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스와로브스키는 7월 22일 ‘스완데이’를 맞이해 ‘스완 뱅글’을 국내 처음으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스완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동안 스완 모티브 아이템을 구매 시 ‘스완 스티커 세트’를 증정한다. 6월 24일부터 7월 22일까지 한 달간 전국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 진행된다.



로만손이 핫 서머 워치 액티브 컬렉션 ‘씨스텍 AM3203HM’의 론칭을 기념해 20일 롯데 백화점 잠실점에서 시원한 포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포토행사는 잠수함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씨스텍 AM3203HM을 모티브 삼아 해군 콘셉트로 진행됐다. 여름, 바다, 해군 하면 떠오르는 마린룩의 해군 장교 복장을 한 남녀 모델들이 씨스텍 AM3203HM의 이미지를 시각화하며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사해 보는 이들의 눈과 몸을 시원하게 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