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눝’ 고객 30일까지 맛집 반값할인

입력 2013-06-21 14:24
SK텔레콤의 젊은 층 대상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눝' 가입 고객들은 오는 30일까지 열흘 간 전국 번화가 9곳의 음식점, 커피숍 등 90여 곳에서 각종 인기 메뉴를 반값으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혜택은 SK텔레콤의 '무한포텐(for 10)Days-반할Week'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것으로 젊은 층이 주로 모이는 지역에서의 파격 혜택을 통해 'T멤버십 눝' 가입 고객들이 더욱 유용하게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것입니다.

서울 가로수길, 강남역, 이태원, 홍대, 대학로, 부산 서면, 광주 전남대, 대구 동성로, 대전 둔산이 이벤트 혜택 적용 지역으로 이벤트 참여 제휴처는 ‘무한포텐days 반값 할인 제휴처’라고 적힌 깃발을 부착해 고객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인당 반값 할인 횟수 제한이 없고 할인한도는 할인금액의 절반만 차감됩니다.

SK텔레콤은 혜택 적용 지역에서 플래시몹 형태의 깜짝 가두행사를 진행하고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을 배부할 계획입니다.

또 기간 내 'T멤버십 눝' T플/커플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멤버십 할인한도 5천점을 추가로 지급합니다.

이 밖에도 ▲유명 스타가 대거 참여하는 ‘무한포텐 콘서트’(6/21,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 7/27, 부산 광안리), ▲꿈/사랑/취업/돈 등 젊은이들의 주된 고민에 대해 방송인 노홍철, 가수 로이킴, 버벌진트, 광고인 박서원 등 유명인들이 강연 및 고민상담을 해 주는 ‘무한톡’(6/29, 유니클로 악스홀), ▲뷰티 전문가 이경민에게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는 ‘무한 뷰티 클래스’(6/27, 강남역 카페 나무와)등의 고객참여 프로그램도 동일 기간 T멤버십 눝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행할 예정입니다.

김영섭 SK텔레콤 제휴사업본부장은 "’T멤버십 눝’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T멤버십 눝’의 차별화된 혜택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알고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