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를 보내주는 순위사이트 ‘투데이코디’, 이벤트 실시

입력 2013-06-20 15:33


우리나라의 인터넷쇼핑은 세계 최고 수준으로 이미 일상생활에 깊숙이 자리잡고 있다. 지금은 오프라인에서 판매되는 거의 모든 상품들을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그중 인터넷쇼핑몰의 대표격인 패션의류 쇼핑몰은 대부분 이용자가 여성이던 이전과는 달리 남성 소비자들의 이용이 보편화되고 있다.

이에 차별화를 강조하는 다양한 인터넷쇼핑몰이 등장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그러나 고객들의 평가과 인기를 객관적으로 확인하기 어려워 어떤 쇼핑몰이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는 곳인지 판단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었다.

최근에는 이 같은 인터넷쇼핑몰들의 인기도를 나타내는 순위 사이트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으나 어떤 곳은 말로만 순위지 거의 매일 똑같은 업체, 그것도 인터넷쇼핑몰중에서 대형업체들이 주로 변동없이 상위에 올라 있어 정확도면에서 의구심을 갖게 하는 경우도 없지 않다.

물론 광고 홍보에 많은 돈을 투자하는 대형 업체들이 당연히 고객들이 많이 몰릴 수 밖에 없는 점은 사실이나 인터넷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역량있는 소호몰들은 제대로 평가받기 어렵다는 점이 단점이기도 하다.

최근 온라인 및 모바일 마케팅 전문업체 (주)세종소프트에서 선보인 투데이코디(www.todaycodi.com)는 그런면에서 볼 때 객관성을 높이려는 노력이 눈길을 끈다. 투데이코디는 세종소프트의 자회사로, 10년 이상 온라인 전문 마케터로 일해 온 전문가와 개발자 그룹이 지원하고 있다.

투데이코디는 2013년 최신유행 의상과 코디 아이템등의 실시간 업데이트와 인기쇼핑몰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쇼핑몰 순위사이트다. 투데이코디의 순위 산정방식은 포털 검색 수와 사용자 피드백에 준해 모든 온라인 소호몰들이 동등하게 경쟁하고 공정하게 평가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투데이코디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신규입점 쇼핑몰 선착순 100개 업체를 대상으로 무료광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만 포인트 무료충전 (10만 포인트 = 10만원), ▲메인페이지 배너영역 무료광고, ▲커뮤니티를 통한 이벤트 or 상품 홍보, ▲블로그&카페 바이럴 마케팅 무료지원 등이다.

자세한 사항은 투데이코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알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