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축제마다 볼거리 풍성, 축제 여행객들 ‘부산전연령뉴골드렌트카’ 인기

입력 2013-06-20 15:22


부산이 바다축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축제의 향연에 돌입했다. 세계적인 영화제와 아시아 제일의 마술대회, 국내 최고의 록 페스티벌 등도 잇따라 예정되고 있어 부산은 여름 축제 도시로 관광객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8월 1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제18회 부산바다축제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여름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부산이 바다축제로 관심 받으며 부산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부산렌트카 시장도 덩달아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부산이 여행코스로 큰 인기를 얻으면서 부산렌트카 시장은 그 어느때보다 서비스 경쟁이 치열하다.

부산바다축제 방문과 여름휴가를 준비하고 있다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렌트카이다. 부산까지 자기소유의 차를 타고 여행가기 보다는 KTX를 이용해 빠르게 부산에 도착하고 부산현지에서 렌트카 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최근 부산여행 노하우로 반드시 필요한 사항이다.

특히 부산렌트카 시장의 경우 전연령을 대상으로 하는 렌트카 서비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장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업체는 ‘부산전연령뉴골드렌트카’ 서비스가 SNS를 통해 네티즌을 중심으로 부산렌트카 이용 시 저렴한 비용으로 추천할 만한 부산렌트카 업체로 입소문 공유되고 있다.

하지만 부산렌트카 업체가 늘어나며 관련 업계가 큰 호황을 누리고 있지만 고객이 부담없이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부산렌트카 업체는 부족한 실정이다. 일반적인 렌트카는 만21세 이상, 경력1년 이상이 되어야 렌트가 가능하고, 보험 또한 만21세 이상으로 가입 할 수 있기 때문에 제한적인 현실이다.

반면 부산전연령뉴골드렌트카가 네티즌 사이에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은 전연령종합보험 가입이 가능하고 면허증 소지만 있다면 누구나 렌트카 대여가 가능하다. 또 경력 1년이 안되어도 대여가 가능하므로 부산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부산전연령뉴골드 렌트카에 대한 정보는 반드시 필요하다.

단체 부산여행객을 위해 부산렌트카 서비스를 하고 있는 부산 전연령뉴골드 렌트카의 경우 승합차 렌트가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왜냐하면 부산대부분의 렌트카 업체는 승합차를 만26살이 되어야 가능하기 때문이다.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부산전연령뉴골드렌트카'는 항상 국내외 다양한 최신식 차종만 90%이상의 비율로 준비하고 있다. 동일한 조건에 차를 빌릴 때 고객 입장에서는 최신식 자동차일 때 더 좋을 것이라는 고객 배려에서이다. 그 작은 배려는 고객들이 ‘부산전연령뉴골드렌트카'를 선택하는 큰 이유가 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부산뉴골드렌트카'는 모든고객분께 내비게이션과 옥스선, 차량용충전기를 준비하여 타 렌트카 업체에서는 내비게이션을 별도 추가 금액을 내고 빌려야 하는데 비해 '부산전연령뉴골드렌트카'는 무상으로 대여함으로서 고객의 편리함을 도모하고 있다.

한편, '부산전연령뉴골드렌트카'는 고객들을 편의를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 부산렌트카 싼곳(http://cafe.naver.com/8181133)를 오픈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렌트카 및 여행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전화 : 051-818-1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