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열애설' 김민지 누구? 축구팬 사로잡은 '비타민지'

입력 2013-06-19 10:22
수정 2013-06-19 11:03
퀸즈파크 레인저스(QPR) FC 소속 축구선수 박지성(32)과 SBS 아나운서 김민지(28)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김민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985년 생인 김민지는 선화예술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했으며 2010년 KBS N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던 김민지는 같은 해, SBS 17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동기로는 김주우 유혜영 등이 있다.

김민지는 배성재 아나운서와 SBS '풋볼매거진 골!'을 진행하며 귀여운 외모로 어필하고 있다. 특히 김민지는 양갈래 헤어스타일에 핫팬츠, 운동화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비타민지'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현재 SBS 라디오 러브FM '김민지의 행복한 아침' SBS '생방송 투데이' '순간 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등을 진행하고 있다.

아버지 김덕진 씨는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출신이며 어머니는 수원대학교 미술대학에서 동양화를 가르치고 있는 교수다. 김민지는 1남 2녀 중 둘째 딸이다.

한편 19일 스포츠서울닷컴은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데이트 사진과 함께 '또 한 쌍의 스포츠 스타-아나운서 커플이 탄생됐다. 결혼 적령기인 이들은 지인들과 식사 자리도 함께하는 등 사실상 결혼을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단독 보도했다.

스포츠서울닷컴에 따르면 박지성과 김민지는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 예선 대한민국과 이란 전이 펼쳐진 18일 오후 한강 둔치에서 DMB로 경기를 지켜보며 대표팀을 응원했다. 한 우산을 같이 쓴 이들은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는 등 행복한 모습을 보여 부러움을 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지성 김민지 열애설 진짜? 김민지 누군가 했더니 이제 알겠네" "박지성 김민지 열애설 대박이다" "박지성 김민지 열애설... 뭔가 부럽네" "박지성 김민지 열애설 은근히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김민지 트위터)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