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스포츠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케어가 6월 18일부터 이마트 내 스포츠 전문점인 스포츠 빅텐 매장에 입점한다고 밝혔습니다. 그간 한국 공식 브랜드 사이트(www.missionathletecare.co.kr)와 CJ mall 등 온라인 유통 채널로 판매되던 미션 애슬릿케어는 스포츠 매니아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 구매가 증가하고, 야외 활동이 많아짐에 따라 소비자층이 확장되어 판매 루트를 늘렸습니다.
특히 이번 빅텐 입점은 스포츠 용품 시장 규모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대형 마트에서도 효율적 운동을 돕는 전문 스포츠케어 제품의 출현에 주목하여 성사됐습니다. 스킨케어를 포함한 전문 스포츠케어 카테고리의 입점을 통해 '스포츠 카테고리 킬러' 스포츠 빅텐의 매장 컨셉도확고해진 셈.
이에 따라 미션 애슬릿케어는 전국 이마트 내에 스포츠 빅텐 매장을 보유한 24개점과 함께 이마트가 운영하는 뷰티&헬스 전문점 '분스' 3개점에도 함께 입점됩니다. 또한 이번 달 24일부터 미션 애슬릿케어 브랜드 사이트(www.missionathletecare.co.kr)에서는 스포츠 빅텐 입점을 기념한 퀴즈와 스크랩 이벤트로 미션 애슬릿케어의 '인듀라쿨 인스턴트 쿨링 타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한편 '미션 애슬릿케어'는 스포츠와 아웃도어 활동 시 신체와 피부를 보호하고 경기력 향상을 돕는 브랜드 입니다. 대표 제품은 물에 적셔 털어주면 차가워지는 '인듀라쿨 인스턴트 쿨링 타올', 손에 발라 땀 발생을 줄이고 그립감을 높여주는 '파워 그립', 실내 운동 시 운동화에 발라 접지력을 높여주는 '코트 그립' 입니다. 또한 최근 운동 전·중·후 피부 보호와 활력 유지를 위한 스킨케어 'M-아토팜' 바디 케어 3종과 선 케어 2종, 페이스 케어 2종을 출시함에 따라 스포츠 보조 용품부터 스킨케어까지 확장된 라인업을 통해 전문 스포츠케어 분야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