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비만, 뱃살, 허벅지살, 바디셀디자인으로 간단하게 해결

입력 2013-06-17 14:16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젊은 여성들에게 핫팬츠와 미니스커트는 필수 아이템이다. 반면 이러한 여름패션스타일을 눈길로만 바라봐야 하는 사람들이 있다. 다른 계절과 달리 여름은 노출을 염두해 출시되는 여름옷들 때문에 부분비만을 감출 수가 없기 때문이다.

다양한 다이어트를 통해 몸매관리에 부쩍 신경을 쓰고 있지만 쉽지가 않다. 때문에 SNS, 인터넷 등을 통해 다이어트, 몸매관리 정보들이 넘쳐나며 서로에게 도움 되도록 공유되고 있다.

여름을 맞이하여 뱃살, 옆구리 살, 허벅지 살, 등살, 팔뚝 살 등을 빼기 위해 운동이나 해독주스, 1일 1식 등의 식이요법을 진행하지만 이 군살들은 피하지방으로 이루어진데다 짧은 시간 안에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의 고민거리 1순위로 꼽히기 일쑤다.

이러한 군살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고자 예전에는 많은 사람들은 확실한 효과가 보장되는 지방흡입수술에 많은 관심을 보였지만 최근에는 간편하면서도 안전하고 일상생활을 바로 할 수 있는 비수술적 몸매관리시술이 더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비수술적 비만치료분야에서 최근 환자들에게 가장 호응도가 높은 리더스피부과의 바디셀디자인은 절개나 수술에 대한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FDA에서 ‘허리 사이즈 감소’로 허가가 난 유일한 장비인 리포소닉 및 바디 피부 탄력을 개선시키는 바디써마지 등의 비만치료장비를 통해 지방세포 자체를 파괴하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적고 다이어트 후 피부 늘어짐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전체적으로 날씬해 보여도 한두 군데 자신 없는 부위를 집중 공략해 매끈한 바디라인을 완성시키는 바디셀디자인 주사요법은 카복시 테라피, HPL, PPC주사, 지방분해주사 등의 장점을 모아 놓은 신개념 주사요법으로 번거로운 절차 없이 극소 부위 지방층에 용액을 주입하여 사이즈 감소에 도움을 주고 셀룰라이트를 제거하고 피부 탄력을 재생하는 효과까지 있다.

특히 상체에 비해 튼실한 하체로 고민중인 하체비만이나, 다른 곳을 말랐지만 유난히 뱃살이 많은 상체비만 등 부분비만에 적합한 시술인 바디셀디자인은 1회 시술만으로 최소 1인치에서 3~4인치 정도의 사이즈를 감소를 보여주며 바디라인을 개선시켜 준다.

명동 리더스피부과 장경애 원장은 “바디셀디자인은 수술에 의한 부작용이나 회복기간이 없으며 절개 과정이 없어 흉터가 남지 않으며 주변세포의 손상도 걱정 없다”며 “바디셀디자인은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여주는 것이 아니라 지방을 영구적으로 없애주기 때문에 1회 시술만으로도 사이즈 감소를 느낄 수 있는 안전한 비만치료시술이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