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이 주원 탈퇴 이유, 중국 드라마 캐스팅‥팀은 6인조로 활동

입력 2013-06-17 13:25
더블에이가 멤버 주원이 갑작스레 탈퇴한다고 밝혀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 = 주원 트위터>

더블에이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엠은 "중국 후난위성 TV에서 방영될 중국판 드라마 '로미오와 줄리엣에 캐스팅 됐다"며 "비중이 큰 배역은 아니지만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며 향후 연기자로서 자신의 영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더블에이는 지난 2011년 톱 여배우 하지원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다이시댄스의 지원을 받으며 데뷔해 화제를 모은 팀이다.

특히 주원은 팀 내에서 보컬과 랩을 담당하며 큰 키와 완벽한 외모로 사랑받아왔다.

더블에이 측은 "평소 연기에 대한 강한 열정과 꿈이 있었던 주원 본인의 의견을 받아들여 멤버들과 오랜 상의 끝에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사진 = 주원 미투데이>

18일 더블에이는 주원을 향한 멤버들의 사랑과 고마움을 담아 올 여름 발매될 새 앨범 수록곡 '2nite 3x'의 뮤직비디오를 지금까지의 주원의 활동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주원의 탈퇴로 더블에이는 6인조로 재정비된다. 더블에이의 새 멤버 두 명은 현재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며, 올 여름 팬들에게 처음 공개된다.

한편 더블에이는 올 여름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팬들과 네티즌들은 "연기자 변신? 다른 배경있나?", "더블에이 주원 너무 좋아요", "연기자 주원도 사랑할게요"라는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