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저수조와 유로의 2단계 스테인리스’로 위생은 강화하고, 2만원대 렌탈료로 부담은 낮춘 냉정수기 ‘웰스 시리즈3(모델명 KW-P11W1)’를 출시합니다.
정수기 소비자들의 걱정 중 하나는 내부 위생상태. 이번 신제품은 저수조뿐만 아니라 물이 나오는 통로인 유로까지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위생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스테인리스 소재는 플라스틱과 달리 물때가 끼지 않고, 박테리아와 세균 번식을 차단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반해 가격은 낮췄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월 2만원대의 렌탈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을 정수하는데 7단계 정수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하고도 보통 4~5단계인 타사 제품 보다 월 1만원 이상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편의성도 높였습니다. 물이 나오는 코크 부분에 무드 램프를 채용해 어두운 야간에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드 램프 밝기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전기료 부담도 없습니다. 또한 싱크대에 별도로 부착할 수 있는 ‘조리수 밸브’로 밥을 짓거나 과일을 씻을 때도 정수된 물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교원그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를 6개월 간 최대 월 3천원을 할인해주며, 교원그룹 코스메틱 브랜드 마무(mamu)의 미네랄 선블록(3만원 상당)도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