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고기능성 스포츠 전문 언더웨어 출시

입력 2013-06-17 09:28
좋은사람들이 충남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개발한 고기능성 스포츠 전문 언더웨어 '지엑스 핏(GX FIT)' 라인을 새롭게 런칭했습니다.

'GX Fit'은 운동 효과를 한층 극대화 시켜주는 스포츠 전문 언더웨어입니다.

'GX FIT'라인은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한 3D 입체패턴과 고기능성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보다 자유로운 활동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흡습·속건과 냉감 기능을 강화한 '수분 콘트롤 시스템'으로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한 기분을 유지시켜줍니다.

가벼운 운동을 위한 '컴포트 라인'과 격렬한 레포츠를 위한 '퍼포먼스 라인'으로 구성, 어떤 스포츠 활동에도 최적의 기능성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좋은사람들은 올 시즌 기존 '스포츠 전문 언더웨어'에 대한 요구가 높은 남성층을 타깃으로 팬티, 런닝셔츠 제품을 먼저 선보이고, 향후 여성 제품도 적극 개발해 출시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번에 선보인 'GX FIT'라인은 자사 브랜드 보디가드, 제임스딘, 퍼스트올로 매장에서 판매되며, 2~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박명환 좋은사람들의 마케팅팀 과장은 "좋은사람들은 국내 속옷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써 새로운 기술력을 반영한 제품 개발에 힘써 속옷 시장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