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 (G by GUESS)'는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생기발랄한 느낌을 주는 SS 시즌 '스트라이프 라인' 티셔츠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일반적인 화이트, 블루 컬러로 이루어진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넘어 이번 시즌엔 오렌지, 핑크부터 네온 빛의 그린, 옐로우 등 화사한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트렌드라는 사실. '지바이게스'의 '스트라이프 라인'은 친숙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비비드 컬러가 활용되거나 2 가지 컬러의 서로 다른 스트라이프 패턴을 매치 시켜 감각적이고 활동적인 느낌이 강조된 것이 특징.
여기에 '지바이게스' 특유의 재치만점 빠울 캐릭터 혹은 빈티지한 프린트를 더해 유니크한 멋을 살렸다. 귀여운 느낌을 주는 라운드 네크 라인의 쇼트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부터 날씬해 보이는 슬림 핏 롱 스트라이프 티셔츠, 스트라이프 패턴을 안감으로 활용한 색다른 슬리브리스 티셔츠 등 다양하게 선보여 취향 따라 선택 가능합니다.
'지바이게스' 마케팅 실에서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직선이 반복되어 그 자체만으로 충분히 경쾌한 느낌을 주는데 여기에 컬러와 프린트가 더해져 보다 자유로운 느낌을 준다. 캐주얼 룩에 포인트 역할을 해 주므로 하의는 심플한 제품을 선택 함이 좋은데 화이트 컬러의 쇼츠 혹은 스키니 팬츠를 매치해 주면 시원해 보이며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유행중인 웨지 힐이나 편안한 플랫 슈즈, 네온 컬러의 에나멜 목걸이, 반지를 믹스매치 해 개성을 살려 바캉스 웨어로 멋스럽게 즐겨 보자"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