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물놀이나 워터 스포츠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아쿠아슈즈 2종 '아쿠아런2, '아쿠아업(UP)'을 출시했습니다.
케이스위스 '아쿠아런2'는 지난해 출시한 '아쿠아런' 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팝컬러와 한층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제품. 신발 전체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성이 뛰어나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물이 잘 빠지고 건조가 빠른 아쿠아슈즈의 특성 상 물놀이나 워터 스포츠를 즐기기에 적합 합니다. 흡착판 역할을 하는 고무바닥을 아웃솔 전체에 부착해 물놀이할 때 뛰어난 접지력으로 미끄러짐을 방지해 안전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아쿠아업'은 기존 아쿠아슈즈에 러닝화 기능을 접목한 고기능성 하이엔드 아쿠아슈즈. 아쿠아런2의 가볍고 물빠짐이 용이한 기능을 유지하면서 러닝화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중창을 보강한 것. 쿠셔닝과 충격흡수가 뛰어나며 고급 갑피를 사용해 발의 움직임이 편안합니다. 최소한의 봉재선과 패턴을 적용해 양말같이 얇고 가벼우며 밀착감이 좋아 맨발로 신고 달릴 때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아쿠아런2', '아쿠아업' 모두 시원하고 경쾌한 컬러와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 휴가철 물놀이나 워터 스포츠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사이즈가 230mm부터 280mm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패밀리룩 또는 커플룩으로 센스 있게 코디 할 수 있다. 색상은 블루, 라임, 퍼플, 그린, 오렌지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