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후 사랑해' 연예인 검색 운동 '화제'‥'윤후 천사카페' 등장

입력 2013-06-11 14:41
네티즌들에 이어 연예인들이 '윤후 사랑해' 검색 운동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 백아연 트위터>

11일 가수 백아연은 자신의 트위터에 "윤후 사랑해 인증! 후야 사랑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백아연‘윤후 사랑해’인증 사진은 한 포털 사이트에서 ‘윤후 사랑해’를 입력하고 백아연이 몇 등으로 검색했는지 나온 인터넷 화면을 캡처한 것이다. 백아연은 '윤후 사랑해'라는 단어를 150721등으로 검색했다.



<사진 = 소이 트위터>

가수 소이 역시 트위터에 '윤후 사랑해'를 게재했고, 이밖에 강인, 리지, 김수로 등 스타들도 검색 운동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 10일 '윤후 안티카페'가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르자 네티즌들은 '윤후 사랑해', '윤후 천사' 검색 운동을 펼치고 있다.

11일 '윤후 사랑해' '윤후 천사'라는 단어가 포털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네티즌들의 힘을 뽐냈다.



<사진 = 윤후 천사 카페 캡쳐>

한편 '윤후 안티카페'의 대항마로 '윤후 천사카페'가 등장했다.

11일 온라인에서는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 군을 겨냥해 개설된 '윤후 안티카페'에 대항하고자 '윤후 천사카페'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운영자는 '윤후 안티카페를 반대하는 사람들'이라고 밝히면서 어린아이를 겨냥한 무분별한 안티카페를 비판했다.

이 카페에는 안티카페를 만든 운영자를 비판하는 글과 함께 윤후 군이 상처를 받지 않기를 바라는 내용의 응원 글이 올라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