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스타채팅, 달콤한 손키스 유혹 "이날 뿐이야"

입력 2013-06-11 10:05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배우 장근석이 스타채팅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장근석은 스타채팅 홍보 영상을 통해 13일 오후 10시부터 네이버와 장근석 공식 라인(LINE) 계정을 통해 진행될 스타채팅에 대해 언급했다.

장근석은 "팬 여러분들을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해봤다. 아주 야심한 시각, 오랜만에 DJ로 복귀하게 됐다.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장근석은 "나와의 심야 데이트인 만큼 데이트와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란다. 예를 들어 장근석과 이런 데이트를 하고 싶다거나 자신 만의 데이트 코스, 비법 등을 공유하면 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장근석은 "우리 많은 이야기거리 들고 만나요"라며 팬들에게 손키스를 보냈고 "바로 이날 밖에 없어. 후회하지 말고 전세계 장어들 컴! 컴!"이라고 덧붙였다. 장근석이 언급한 장어는 팬들의 애칭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근석 스타채팅 뭔가 재미있는 일들이 일어날 것만 같다" "장근석 스타채팅 어떤 내용들이 있을까? 진짜 궁금하네" "장근석 스타채팅 대박! 그야말로 짱이네" "장근석 스타채팅 꼭 같이 이야기해보고 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장근석 스타채팅 홍보영상)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