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프리미엄 선물용 케이크 3종 출시

입력 2013-06-11 10:08
(주)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건강 원료로 선물의 가치를 높인 프리미엄 선물용 케이크 3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물용 케이크는 '아카시아꿀 유정란 카스테라', '발효버터로 구운 과일 파운드', '살구 유정란 롤케익' 3종으로, 각각 아카시아꿀, 발효버터, 유정란 등 차별화된 원료를 사용해 맛과 건강을 더한 것이 특징 입니다.

'아카시아꿀 유정란 카스테라'는 꿀과 유정란을 넣고 구웠으며 반죽이 숨쉬는 나무틀에서 오랜 시간 숙성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특히 5월에만 피는 농밀한 아카시아꽃 꿀만을 사용해 은은하면서도 깊이 있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발효버터로 구운 과일 파운드'는 유산균 발효과정을 거친 발효버터의 풍부한 맛과 향을 과일 파운드에 담았습니다. '발효버터'는 풍미가 깊고 수분이 많아 유럽에서 선호되는 프리미엄 버터. 파운드와 잘 어울리는 3가지 건포도와 크랜베리로 상큼함을 더하고 버터와 함께 촉촉함까지 살렸습니다.

'살구 유정란 롤케익'은 롤케익 재료의 30% 이상을 차지하는 기본 원료인 계란을 유정란으로 바꿨습니다. 튼튼한 닭이 낳아 더욱 건강한 유정란이 빚어낸 케이크의 부드러움에 입안 가득 기분좋게 녹아나는 살구 바닐라크림이 어우러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