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쥬얼리전문 다이아몬드하우스 에뿌, 론칭 이벤트 시행

입력 2013-06-11 10:00


㈜L&J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정원이)은 예물 쥬얼리 전문 다이아몬드하우스 에뿌(www.epoux.co.kr)를 새롭게 단장하고 웨딩쥬얼리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다이아몬드하우스 에뿌는 빠르게 변하는 쥬얼리 시장에 적극적인 대응을 위하여, 자연친화적인 디자인과 쥬얼리 공방에서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전 제작 과정의 완성도를 가진 25년 전통에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

품목에 따라 한정된 수량을 생산 유통시켜 구매 고객으로 하여금 테일러 메이드 상품을 간직한다는 자부심을 느끼게 하는 것이 특징이며, 고급화와 차별화를 추구, 엄격한 심사를 거친 디자인만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올해는 정통 예물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커플링 특가 타임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한 다이아몬드하우스 에뿌 오픈기념 초대전을 개최한다.

지난 5월 20일부터 오는 6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론칭 행사에서는 ‘프로포즈 이벤트’를 통해 자신만의 반지를 디자인하고 직접 제작하는 고객들에게 와인과 꽃다발, 케이크 등을 증정한다.

또 커플링이나 다이아몬드, 맞춤형 디자인, 부모님 선물 명품 진주 반지 등의 다양한 상품 구매 시에는 백화점 상품권 및 화장품, 3부 다이아 등의 선물 외에도 수석 디자이너를 통한 맞춤 제작 등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고객 참여 베스트 후기 감사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홈페이지를 소개해주는 고객들에게는 아이패드와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매월 30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정원이 대표는 명품으로 인정 받아야 생존하는 시기입니다. 다이아몬드하우스 에뿌는 내추럴하고 고급스러운 그리고 특별함과 유일함을 컨셉으로 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에뿌는 끊임없는 역사와 전통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실시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은 소비자의 시선에서 시작된 생활 주얼리 문화를 다이아몬드하우스 에뿌와 함께 만들어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