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황후백수오’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입력 2013-06-07 12:19
최근 ‘백수오’가 인기를 끌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백수오가 갱년기 건강 관리에 효능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백수오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것. 이러한 백수오 열풍은 최근 각종 방송을 통해 백수오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대표적인 백수오 제품으로는 2012년 6월에 전격 출시한 천호식품(www.chunho.net)의 ‘황후백수오’가 꼽힌다. ‘황후백수오’는 여성호르몬 감소에 따른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백수오에 속단, 당귀를 넣은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일일 섭취량 당 514mg 함유돼 있으며, 라즈베리, 석류 농축액, 크랜베리 농축액을 더해 맛도 새콤달콤해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천호식품의 29년 노하우를 반영해 마시는 형태로 선보여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마시는 액상 형태는 캡슐이나 환 형태의 제품보다 흡수가 용이하다. ‘황후백수오’는 이처럼 우수한 제품력으로 국내 대표 백수오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천호식품은 ‘황후백수오’ 출시 첫 돌을 맞아 7~8일 이틀간 ‘황후백수오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식품 공식 쇼핑몰(www.chunho.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