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아쿠아슈즈 2종 출시

입력 2013-06-05 18:13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 대표 윤윤수, www.fila.co.kr)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여름철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실용성, 트렌디한 디자인의 3박자를 고루 갖춘 아쿠아슈즈 2종 '아쿠아 트레일'과 '아쿠아 마린'을 출시했습니다.

'아쿠아 트레일'은 아쿠아슈즈에 아웃도어의 트레일화 기능을 접목한 신개념 아쿠아슈즈로, 발등의 신발끈을 조여주는 스토퍼 디테일을 적용해 계곡이나 등산로 등 굴곡이 심한 지면에서도 발등을 단단하게 감싸주어 보다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 줍니다.

뿐만 아니라, 신축성이 뛰어난 네오플린 소재를 사용하여 캠핑, 등산, 래프팅 등 역동적인 활동 시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외부 측면과 아웃솔에 배수 구멍을 적용하여 물이 쉽게 빠져나가고 빨리 건조되며, 갑피 전반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무더운 여름철 오랜 시간 착용해도 가볍고 쾌적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슬림하면서도 역동적인 디자인의 '아쿠아 트레일'은 3가지 컬러 옐로우블랙, 차콜그레이, 핑크그레이로 출시됩니다.

'아쿠아 마린'은 슬립온(Slip on: 끈이 없어 미끄러지듯 신고 벗기 편리한 형태) 스타일이라 야외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 캐주얼웨어와 코디하여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신축성이 좋은 네오플린 소재와 메쉬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통기성을 강화하는 한편, 배수 기능을 극대화하는 등 디자인과 기능성, 실용성을 고루 갖췄습니다. 그레이민트, 블랙 옐로우 등 2가지 컬러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