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통 센트럴하이츠 블랙, 할인 분양 실시

입력 2013-06-05 14:04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에 위치한 신영통 센트럴하이츠 블랙이 164.70㎡(49평형), 182.29㎡(55평형) 세대에 대한 할인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신영통 센트럴하이츠 블랙은 입주 후 미분양 상태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분당선 연장 망포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한 장점을 갖고 있다. 망포역에서 분당 정자역까지는 30분, 강남까지 40분, 선릉역까지는 1시간이 소요되며 서울-용인 간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30분 안에 강남진입이 가능하다.

아울러 좌우로 근린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청명산이 가까이 있어 단지 주변의 쾌적한 환경도 눈여겨 볼만하다. 주말과 여가를 이용한 각종 레저 활동은 물론 자녀들을 키우기에도 좋은 환경을 갖고 있다.

신영통 센트럴하이츠 블랙은 삼성전자 3개 사업장의 중앙에 위치해 있으며 이 영통지구에는 실제로 삼성전자 직원들이 다수 입주해 있다. 이와 함께 상주인구가 1만 명 이상이며 삼성전자 전자부품단지가 올해 말 들어서게 되면 5만여 명이 새롭게 유입될 것으로 전망돼 영통지역 아파트 가격에도 영향을 주게 될 것이라는 분석이다.

이곳의 또 다른 특징은 단지 전체의 80% 이상이 중대형 아파트로 구성돼 있으며 인테리어를 독일, 이태리, 호주, 미국, 일본 등 5개국 7개 사의 명품 자재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는 점이다.

또한 주민의 안전을 24시간 3중으로 보호하는 첨단 씨큐리티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호텔 수준의 휘트니스센터, 헬스장, 독서실, 기타 커뮤니티 시설 등 다양한 주민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신영통 센트럴하이츠 블랙은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주차는 단지 입구에서 지하로 바로 진입하도록 돼 있으며 세대 당 약 2대씩 넉넉한 주차가 가능하다.

이번에 할인 분양하는 164.70㎡(49평형)은 판상형 4day구조로 위치에 따라 남동향과 남서향이다. 판상형으로 환기가 뛰어나며 4day구조라 각방과 거실의 채광이 우수하다. 182.29㎡(55평형)는 역시 판상형 구조로 거실에서의 개방감이 뛰어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현재 할인분양은 계약해지 세대 특별 분양분으로 주변 시세에 비해 저렴하게 파격 할인 분양중이다. 자세한 사항이나 방문예약은 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1599-1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