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겟잇뷰티셀프'에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굿바이 피부 스트레스' 방법을 선보였다.
'겟잇뷰티셀프'는 일반인 여성과 연예인들이 출연해 뷰티 노하우를 알려주는 스페셜 정보 프로그램으로 매주 1명의 주인공이 등장한다. '굿바이 피부 스트레스'편으로 구성된 이번 겟잇뷰티셀프에서는 모델 주선영이 여름철 피부의 건조함과 피지 및 트러블을 단계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했다.
첫 번째, 건조함을 케어하는 방법은 세안 직후 3초 이내에 부스팅 스킨을 사용하여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고, 세라마이드가 포함된 크림을 발라주는 것. 보습력을 높이고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역할을 해준다.
그 다음 피지와 트러블 케어에서는 뾰루지가 고민인 부위에 직접 스팟 트리트먼트 제품을 발라 진정시키고, 이미 짜 버린 부위에는 애프터 크림을 사용해 흔적을 케어해준다.
마지막으로 낮케어에서는 CC밤을 이용하여 칙칙한 피부를 개선함과 동시에 윤기있는 피부표현을 선보였고, 자기 전에는 수분크림과 부스팅 스킨을 1:1 비율로 섞어 준 뒤 눈가와 팔자주름에 손가락 끝으로 튕기듯이 마사지하는 방법을 선보이며 탄탄한 보습을 부여했다. 특히,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고농축 비타민 트리트먼트를 발라 기미와 잡티 등을 케어해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을 제안했다.
한편, ‘겟잇뷰티셀프-굿바이 피부 스트레스’ 편이 방송되면서 6월 한 달 동안 닥터자르트 페이스북에서는 ‘겟잇뷰티셀프-굿바이 피부 스트레스’ 편 캡쳐 및 영상 홍보하기 이벤트를 통해 정품을 증정하고 있다.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