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나영석 PD-신구 다정한 인증샷 화제 '깜찍'

입력 2013-06-03 18:07
[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tvN '꽃보다 할배'의 나영석 PD와 배우 신구의 인증샷이 화제다.



지난 달 28일 '꽃보다 할배'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안녕하세요? 나영석PD입니다. 신구쌤 정말 멋쟁이시죠? 이순재 선생님, 신구 선생님, 박근형 선생님, 백일섭 선생님과 함께 해외 배낭여행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로 7월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쌤들이 여행지에 가서 페이스북을 통해 여행기도 올리고 사진도 올릴 예정이에요. 이 페북 페이지에서 초짜 배낭여행객 할배들께 여행팁도 주시고 여행 얘기 많이 나눠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얼굴이 빨갛게 달아오른 나영석PD와 야구 모자에 뿔테 안경을 쓴 신구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깜찍하게 브이(V) 자를 그리며 웃고 있는 나영석PD과 신구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꽃보다 할배'는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평균 나이 76세 어르신 배우들이 직접 주인공이 돼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맏형 이순재를 주축으로 둘째 신구 셋째 박근형 막내 백일섭과 뒤늦게 합류한 이서진이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사진=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나영석 신구 인증샷 훈훈해~ 얼른 여행기랑 사진 공개됐으면...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