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스코리아, '하또무기 스킨 컨디셔너' 이벤트 실시

입력 2013-06-03 10:14


[한국경제TV 김지수 기자] 피아스코리아는 오는 3일(월)부터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하또무기 스킨 컨디셔너 세일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또무기 스킨 컨디셔너와 5겹 코튼으로 구성된 하또무기 촉촉 세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하또무기 촉촉 한정 세트를 구매 시, 구매 수량의 2배인 5겹 코튼이 증정된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및 10% 할인의 혜택이 주어지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데자뷰 아이라이너 정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피아스코리아 관계자는 "하또무기 스킨 컨디셔너는 끈적이지 않는 스킨 타입으로 율무 성분이 배합돼있어 건조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잘 흡수되며 장기간 보습을 유지할 수 있다"면서 "특히 이 제품은 햇빛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킬 때 사용하면 좋기 때문에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하또무기 스킨 컨디셔너는 무향료, 무착색, 무오일, 무계면활성제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올인원 제품으로 얼굴 및 몸에도 이용 가능하다.

하또무기 스킨 컨디셔너는 코튼을 활용하여 코튼팩을 할 경우, 율무 성분 침투력이 더 높아져 보습 효과가 좋다. 이러한 하또무기 스킨 컨디셔너만의 이색적인 특징으로, 지난해 몽드셀렉션 화장품 부분에서 금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에서는 지난 4월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