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인천 중구 신흥동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경인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새롭게 신설된 폭스바겐 GS Mbiz 인천 신흥동 공식 서비스센터는 총 면적 2,446.70㎡ 의 규모로 판금 도장이 가능한 10개의 워크베이를 비롯해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폭스바겐 정비 자격 시험을 통과한 다수의 고급 기술인력을 확보해 일일 최대 50대까지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체수리 교정장비(Car-O-Liner)를 도입해 사고차 수리에 대한 보다 전문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신식 도장부스를 설치 함으로써 먼지와 냄새를 차단해 쾌적하고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이와 함께 서비스센터 2층에는 대기고객들을 배려한 카페테리아와 간단한 사무를 해결할 수 있는 PC룸, 휴게시설 등 3개의 섹션을 마련했습니다.
또한 6월 29일까지 정비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상점검 및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연내에 서울, 대전, 인천, 울산, 제주 등에 서비스센터를 추가 오픈해 전국 29개 서비스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대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입니다.